본문 바로가기
사회 돌아가는 이야기/이슈

여수 호텔 걸레 수건 논란 리조트는 어디?

by 로지초100 2025. 8. 7.
반응형

 

여수 호텔 걸레 수건 논란, 워터파크 리조트!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아니, 2025년에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여수까지 가서, 그것도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 했던 가족에게 걸레 수건이라니요?! 이건 정말 있어서는 안 될 일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40만원짜리 호텔에서 걸레 수건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1박 40만원, 그 값어치를 하는 서비스인가요?

1박에 40만원이면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죠. 그 정도 가격이면 당연히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 그리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기대하는 게 당연합니다. 그런데 걸레 수건이라니요? 이건 단순히 실수가 아니라 고객에 대한 무시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네요.

아이 피부에 걸레라니,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더욱 심각한 건 아이를 닦였다는 점입니다. 예민한 아이 피부에 세균 덩어리나 다름없는 걸레가 닿았다면... 상상만 해도 끔찍하네요. 혹시라도 피부병이라도 생기면 어쩌려고 이러는 걸까요?! 호텔 측은 정말 책임을 통감해야 할 겁니다.

분리 세탁? 핑계는 넣어두세요!

호텔 측에서는 분리 세탁을 한다고 해명했다지만, 그게 제대로 지켜지지 않았다는 건 명백한 사실입니다. 분리 세탁을 한다면 어떻게 걸레가 수건으로 둔갑할 수 있죠? 변명보다는 철저한 원인 규명과 재발 방지 대책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수 호텔의 안일한 대처, 더 큰 문제 아닌가요?!

"죄송, 분리 중 섞인 것 같다" ... 이게 끝인가요?

사건 발생 후 호텔 측의 대응도 실망스럽기 짝이 없었습니다. "죄송하다, 분리 중 섞인 것 같다"는 말로 얼렁뚱땅 넘어가려 하다니요. 진심으로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해도 모자랄 판에, 안일한 태도로 일관하는 모습에 더욱 화가 납니다.

이미지 실추?! 고객 안전이 먼저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여수, 나아가 대한민국 관광 산업 전체의 이미지가 실추될까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보다 더 중요한 건 고객의 안전과 신뢰입니다. 호텔 측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야 할 것입니다.

솜방망이 처벌은 안 됩니다!

이번 사건은 명백한 '위생 불량'에 해당합니다. 관계 당국은 철저한 조사를 통해 해당 호텔에 합당한 처벌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솜방망이 처벌로는 절대 재발을 막을 수 없습니다.

워터파크 리조트, 위생 관리에 구멍이 숭숭?!

워터파크 물 관리, 믿을 수 있나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워터파크를 포함한 리조트 전체의 위생 상태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수영장 물은 제대로 관리되고 있는지, 식당 위생은 안전한지 등등...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